박수홍 “돈 관리는 이제 내가, 반려묘 다홍이 광고 많이 들어와” > 이슈

본문 바로가기

이슈

박수홍 “돈 관리는 이제 내가, 반려묘 다홍이 광고 많이 들어와”

작성일 21-04-15 10:24 댓글 0건

페이지 정보

본문

qkr.jpg

4월 12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‘독립만세’에서는 초보 독리버들의 절친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송은이의 절친인 박수홍, AKMU(악뮤)의 절친 위너 강승윤이 출연했다.

이날 박수홍은 "독립을 한 지 10년이 넘었지만 실제적으론 반려묘 다홍이를 만나면서 여러 면에서 독립을 한 거 같다"고 털어놨다. 박수홍은 "2년 전 낚시터에서 우연이 만난 길냥이였는데 저를 쫓아와서 병원에 데려갔고, 그때부터 데리고 있다. 아니, 걔가 나를 데리고 있다"고 다홍이와의 첫만남을 털어놨다.

박수홍은 "다홍이랑 같이 살면서부터 가구를 다홍이가 긁어도 되는 것으로 다 바꿨다. 제 영역은 많이 줄어들었다. 다홍이의 영역으로 바뀌었다"고 덧붙였다.


박수홍은 "요즘 다홍이 때문에 유튜브 광고가 많이 들어온다"며 "돈은 다 다홍이가 관리한다. 이 세상에서 자기 건 다 자기가 관리하는 걸로"라고 말했다. 이에 김희철은 “이 형 걱정했는데 컨디션 좋다”며 웃었다.

한편 박수홍은 자신의 SNS를 통해 친형 부부로부터 금전적 피해를 입은 사실을 고백했다. 박수홍은 지난 30여 년 간 자신의 매니저 역할을 해왔던 친형이 횡령 후 잠적했다고 주장했고 친형이 이를 반박하면서 법적 다툼에 들어갔다. 이에 4월 5일 박수홍 측은 친형 부부를 횡령 혐의로 서울서부지방검찰청에 고소했다.

https://m.newsen.com/news_view.php?uid=202104122053481610&r=1

 


추천0

비추천 0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게시물 검색
"스팸홍보성댓글 때문에 당분간 댓글쓰기는 폐쇄합니다. "
"광고 및 제휴, 게시물 삭제, 기타 문의 : [email protected]"
Copyright © w1.tube-ranker.net All rights reserved.